▒ 신성수양관 - 오직예수.오직성령 ▒
 
 
 
 
 
HOME > 커뮤니티 > 공지사항  
 한기총 언론상 특별상 공로패 수상자 선정 전체목록
특별상 이어령교수, 공로패 김동근장로

한국기독교총연합회(한기총·대표회장 이광선 목사)가 오는 7일 63빌딩 국제회의장에서 개최되는 2010 한국교회의 밤 행사에서 시상할 언론상 특별상 공로패 등의 수상자를 결정했다.


이와 관련, 특별상에는 이어령 교수(전 문화부 장관)가 내정됐다. 이 교수는 한국문단을 대표하는 평론가이자 초대 문화부장관으로서 문화 발전에 기여해 오던 중 올해 펴낸 신앙수상집 ‘지성에서 영성으로’를 통해 기독교복음을 널리 확산하여 한국교회의 성장에 크게 기여하고 있는 공로가 인정됐다.


또한 김동근장로(한기총 회계)에게 공로패를 수여한다. 김장로는 연합회의 회계 2년(2009-2010년)과 부회계 1년(2008년)을 맡아 헌신적으로 봉사하면서 재정의 합리적인 집행과 적극적인 확충으로 연합회 발전에 기여하고 한국교회의 연합과 화합에 힘썼으며, 특히 회관구입특별기금을 마련하는데 크게 기여한 공로가 인정됐다.


한편, 언론출판위원회(위원장 이형규 장로)는 언론상 선정위원회를 열어 응모 및 추천서와 증빙자료를 심사하고, 기자상과 방송인 상에 국민일보 노희경 기자와 CTS기독교TV 김덕원 기자를 각각 선정했다.


또 출판상에는 신학, 목회자료, 신앙생활 등 3개 부문으로 하되 저작과 번역으로 나누어 5개 출판사의 책을 채택했다.

  

 
Untitled Docu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