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성수양관 - 오직예수.오직성령 ▒
 
 
 
 
 
HOME >자료실 > ????  
 
 성탄절 맞아 서울역광장에서 사랑 나눔 ‘훈훈’ 전체목록
성탄절 맞아 서울역광장에서 사랑 나눔 ‘훈훈’



노숙인들 위해 식사와 선물전달

성탄절을 맞아 각 교회마다 다양한 사랑 나눔 행사가 진행됐다.

이를 통해 이 땅에 낮은 곳으로 오신 그리스도의 사랑을 전하기 위해 저소득층과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이웃들을 위한 섬김, 사랑실천으로 따뜻한 크리스마스가 됐다.

이와 관련하여 ‘한국교회와 함께하는 2011년 서울역거리 성탄 축하예배’가 24일 열렸다. 전국기독교총연합회(대표회장 엄신형목사, 이하 전기총), 한국교회희망봉사단(대표회장 ) 전국노인 노숙인사랑연합회(회장 오준영목사)에서 공동 주최한 성탄 축하예배는 노숙인들과 함께 하는 자리였다.

1부 성탄축하 찬양, 2부 축하예배 이후 따뜻한 식사와 함께 노숙인들을 위해 선물이 증정됐다.



박종환목사(나눔공동체)의 인도로 진행된 축하예배에서는 오준영 회장이 환영사를 전했고, 오진홍장로(전기총 재정위원장)가 기도를 김동근장로(전기총 회계)가 성경을 봉독했다. 이어 김인숙교수(백석예술대학)가 성탄 특송을, 엄신형 대표회장이 ‘천국의 축복’이라는 제하의 설교 메시지를 전했다.

엄신형 목사 노숙인들에게 “우리가 이 땅에 살 동안 좋지 못한 환경에 있더라도 천국은 다르다”면서 “성경에는 거지 나사로와 부자의 이야기가 비유로 나와 있다”고 전했다.

이어 “여러분들에게도 천국에 대한 소망을 품길 바란다”면서 “하나님은 거지 나사로가 땅에서 받은 고난을 천국에서 위로로 돌려주었다”고 말했다.

설교 이후 박천일목사(전기총 서기)가 격려사를, 이상형사관(전기총 사무총장)의 축도로 예배가 마무리됐다.

이날 노숙인들을 위한 성탄 축하예배에는 외국인 학생들도 함께 참석하여 그리스도의 사랑실천에 동참했다.

이번 축하예배는 문화체육관광부, 백석대학교에서 후원했고, 서울역 나눔공동체(원장 김해연)에서 주관했다.


  

 
Untitled Document